top of page
기둥2_레니스.png

성별: 남자

나이: 52세

키/몸무게: 190cm / 평균 +6kg

종족: 인간

fst_전신.png

(두상: @BRIGHT_DEFILE 님의 커미션입니다. 

​전신: @qnddj34 님의 커미션입니다.)

장식용.png
초승달

[호칭 및 말투]

아이들을 부르는 호칭은 여전히 '달링'이지만, 불리기 싫어하는 것 같은 아이들은 적당히 성이나 이름 뒤에 존칭을 붙입니다.

아이들 한정으로만 달링이라고 부르며, 교수님들에게는 성씨 뒤에 님을 붙이고 부릅니다.

남녀노소 할 것 없이 격식 있는 존댓말을 씁니다(다나까). 자신보다 아무리 어리다고 해도 반말을 쓰는 일은 없습니다.

 

[검술]

공격은 최고의 공격 수단이자 최고의 방어 수단이라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그래서인지 그의 검술은 공격하는 것에 더 치중되어 있습니다. 주로 사용하는 무기는 보기에도 무거워 보이는 큰 대검을 사용했지만, 최근에는 창도 꽤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하지만 무기가 옆에 없을 때는 즉흥적으로 무기가 아닌 것도 무기로 만들어서 씁니다.

 

[세브가드]

대대로 신전 기사단 출신의 폐쇄적인 귀족 가문이지만, 가문의 이름과 특유의 붉은 머리카락으로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.

가문에서 배출하는 기사는 성별에 상관없이 첫 번째로 태어난 아이만이 기사가 되기 위해 키워집니다. 가문의 당주는 두 번째 자식이 합니다.

폐쇄적인 가문이라 소문이 없는 쪽에 속하지만 요새 후계자를 논의 중이라는 소문이 알만한 사람에게는 퍼져있습니다.

 

[레니스]

음식은 가리지 않고 잘 먹으나 전보다는 먹는 양이 줄었습니다.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도 잘 먹습니다. 못 먹을 것 같은 음식도 잘 먹습니다.

귀족 가문이면서도 싸구려 장식품을 좋아하지만, 장식품을 잘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. 예술품을 보는 눈은 조금 낮은 것 같습니다.

여전히 꽃으로 뭔가를 만드는 것은 잘하나 전보다는 잘 하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. 

검술이나 창술을 배우고 싶어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 아이들에게는 변함없이 대하고 있지만,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땐 많이 엄해진 거 같습니다. 

이제 기사단의 막내는 아닙니다.

 

[외관]

붉은색의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고 눈 색은 금색입니다. 앞머리는 한쪽은 뒤로 넘겼으며 다른 한쪽은 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내렸습니다. 6년 전 늘 하던 귀걸이와 장식은 없습니다.

무표정한 모습이 베이스지만  아이들 앞에서는 옛날처럼 곧잘 웃습니다.

신전 기사단의 제복을 입고 있으며 어깨를 보면 늘 보이던 처토르가 보이지 않습니다. 가끔 어깨에 작은 화관 같은 것이 발견될 때가 있습니다. 망토는 길지만, 여전히 아이들이 뒤에 숨는 것을 좋아할지는 모르겠습니다.

보이지 않는 곳에 흉터가 많으며, 신성 마법의 증표는 등 쪽에 있습니다.

 

[처토르]

처토르는 3년 전 세상을 떠났습니다. 실질적인 무덤은 다른 곳에 있지만, 동쪽 오솔길에 꽃으로 장식된 무언가가 있습니다.

놀랍게도 연애는 한 모양입니다. 자식을 낳았고 대대로 번영하고 있습니다. 현재는 몸이 약한 처토르의 손주를 레니스가 데리고 있습니다. 잘 볼 수는 없지만 작고 귀엽습니다.

이름은 처로키 미하일 처토르 존 주니어 5세입니다.

[6년 동안]

6년 동안 신전 기사단의 기사로서 전투에는 빠지지 않고 늘 참여했습니다. 아이들이 보내는 편지는 받아보긴 했지만 펼쳐볼 시간이 없어서 편지들은 개봉되지 못한 채로 남아있습니다. 6년 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기 때문에 분위기도 많이 바뀐 상태지만, 아이들 앞에서는 옛날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(은)합니다.

© Copyright MemoirMom
bottom of page